증권 일반
NH투자증권, 해외주식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시즌2 실시
- 타사 주식 나무로 옮기고 거래하면 최대 300만원 투자지원금 지급

[이코노미스트 정동진 기자]NH투자증권은 해외주식 대체입고 이벤트 ‘나무로 주식 옮기고, 국내주식 새로고침 시작(시즌2)’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투자증권의 모바일 플랫폼 나무(NAMUH)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NH투자증권은 타사에 보유 중인 해외주식을 나무 계좌로 입고하고 일정 금액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 순입금액에 따라 투자지원금을 차등 지급한다. 지급일은 8월 26일이다. 투자지원금을 받기 위해서는 입고한 잔고를 7월 31일까지 유지해야 한다.
투자지원금은 순입금액 기준으로 ▲1000만원 이상 3만원 ▲5000만원 이상 10만원 ▲1억원 이상 30만원 ▲3억원 이상 50만원 ▲10억원 이상 100만원 ▲30억원 이상 200만원 ▲50억원 이상 300만원이다. 최소 거래 조건은 1000만원이며, 1억원 이상 거래 시 순입고 금액에 따라 리워드가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는 나무 앱에서 신청한 뒤 타사 보유 해외주식을 나무 계좌로 입고하고 거래 조건을 충족하면 된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해외주식 거래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벤트 시즌2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다양한 투자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GC녹십자, 미국 혈장 센터 FDA 허가 획득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박수홍, 가족사진 공개..'37㎏↑'♥김다예 눈길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李유죄' 선거법 조항 폐지법, 법사위 통과…국힘 "李 면소법"(상보)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5년 조기상환'의 함정…자본성증권의 '역습'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단독]삼천당 주가 띄운 S-PASS 원천기술, 5년 전 이미 “진보성 없다” 결론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