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이슈
김종민, 드디어 2세 보나? "내년 2·6월에…"
혼성그룹 코요태 멤버 김종민이 간절히 바라던 2세 소식을 예감했다.
1일 방송된 KBS2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김종민과 박서진이 연애 고민에 빠진 지상렬을 위해 ‘족상가’를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세 사람은 27년 경력의 족상 전문가를 만나 발바닥으로 운세를 봤다.
지상렬은 결혼운을 점쳤고, 족상가는 “내년까지 인연이 있다. 하지만 내년 안에 결혼이 안 되면 한동안은 힘들 것”이라 조언했다. 이에 박서진은 “연상과도 인연이 있다”는 말에 과거 지상렬에게 소개하려 했던 현숙을 언급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민은 족상을 처음 접해 신기해했다. 전문가가 그의 발을 살피더니 “발이 여자 발이다”라며 웃음을 터뜨렸고, 박서진이 “남자 기능이 없는 거냐”고 장난을 치자 현장은 폭소로 물들었다. 족상가는 이어 “허리와 치질을 조심해야 한다”고 건강운을 짚었다.
무엇보다 김종민이 가장 궁금해한 것은 2세 운이었다. 결혼 전부터 “딸을 꼭 낳고 싶다”며 6개월간 금연까지 했던 그는 “혹시 자녀운이 보이느냐”고 물었다. 이에 족상가는 “내년 2월과 6월에 새 생명이 들어올 기운이 강하다”고 전해, 김종민을 설레게 했다.
한편 김종민은 지난 4월 결혼 이후 꾸준히 2세를 준비 중이다. 그는 방송에서 “결혼이 끝이 아니라 진짜 시작”이라며 “좋은 소식이 꼭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일간스포츠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도로 위의 크리에이터, ‘배달배’가 만든 K-배달 서사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09/25/isp20250925000152.400.0.jpg)
![비혼시대 역행하는 ‘종지부부’... 귀여운 움이, 유쾌한 입담은 ‘덤’ [김지혜의 ★튜브]](https://image.isplus.com/data/isp/image/2025/10/02/isp20251002000123.400.0.jpg)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김혜성 극적 데뷔! LA 다저스, 연장 끝 우승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조병규 40억 패소 "학폭 인정 아니지만…"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4000피' 안착한 코스피…상승 랠리 이어갈까[주간증시전망]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회삿돈으로 샴페인에 에펠탑 관광”…과기공 산하 VC 해외출장 논란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단독]동국제약, 차세대 DDS 거점 기지 건설...해외 공략 박차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