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반
더피플라이프, 결혼정보 서비스 생애주기 라이프케어 서비스 눈길

더피플라이프는 결혼정보 서비스 전문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결혼정보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는 웨딩 이전 단계부터 시작되는 생애주기별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더욱 확장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더피플라이프는 그동안 장례, 어학연수, 크루즈, 라이프케어 등 인생의 주요 전환기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이번 제휴를 통해 결혼 준비 단계까지 고객 여정의 앞단으로 서비스를 확장하게 됐다. 이를 통해 고객은 인생의 중요한 전환점마다 실질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
해당 결혼정보 서비스는 성혼 중심 맞춤형 매칭 프로그램과 전문 상담 체계를 갖추고 있어, 고객 만족도와 신뢰도를 기반으로 운영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피플라이프는 예비 부부의 경제적 부담은 줄이고 실질적인 선택을 돕는다는 방침이다.
더피플라이프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3회 연속 인증했다. 공정거래위원회 등록을 통해 ‘내상조 그대로’ 제도를 운영, 고객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다. 또한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8년 연속 수상 등의 기록을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높여온 바 있다.
더피플라이프 차성곤 대표는 “이번 제휴는 고객의 라이프케어 전반을 아우르는 서비스 확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실질적이고 체감 가능한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프케어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내일 전국 불볕더위 이어져…제주는 28일 오전까지 비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손담비, 출산 100일 차 맞아? 벌써 선명한 복근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정부, 통상대책회의 개최..."차주 루비오·베센트 만난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슈퍼달러에 웃었던 국민연금, 올해 환율 효과는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단독]인투셀, 中 선행특허 상장 전 인지 정황...거래소에도 함구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