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반
"멤버십 메디컬 서비스도 강화"...디아드, 위드닥터스와 MOU 맺어
- 회원 대상 1:1 맞춤형 메디컬 케어
내년 완공될 청담에서 프로그램 운영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디아드 회원 대상 1:1 맞춤형 메디컬 케어 서비스 ▲건강검진·케어 푸드 프로그램 ▲정형외과적 재활 및 예방 프로그램 ▲프리미엄 회원권 공동 구성 등 다양한 협업을 추진한다. 특히 디아드 청담 공간 내 일부를 활용한 재활·헬스케어 센터 운영 방안도 함께 검토해, 단순한 웰니스 경험을 넘어 메디컬과 웰니스가 융합된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을 구축할 계획이다.
디아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내년 완공 예정인 디아드 공간 내 회원들이 보다 심층적인 건강 관리와 회복의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단순한 피트니스와 휴식을 넘어, 개인별 건강 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메디컬 케어와 웰니스 프로그램을 제공받된다.
위드닥터스는 국내 주요 대형병원 및 내과, 정형외과와 재활의학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암 예방 및 치료, 항산화, 스포츠 재활, 영양 관리 등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AI 시스템을 접목한 재활 프로그램과 스마트 홈케어 솔루션을 운영하며, 장기적으로는 메디케어 센터 체인화 및 레지던스 사업 확장을 추진 중이다.
위드닥터스 관계자는 “디아드와의 협업은 단순한 의료 서비스가 아닌, 삶의 품격과 균형을 제안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이라며 “프라이빗 멤버들에게 검증된 메디컬 서비스와 웰니스 프로그램을 통해 최상의 건강과 회복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디아드 관계자는 “디아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단순한 웰니스 차원을 넘어, 회원 개개인의 건강 데이터와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케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예술·미식·사교에 이어 메디컬 영역까지 확장함으로써, 진정한 의미의 ‘토탈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트럼프 불길한 메시지…한달 전 필리핀 대통령은 '블레어하우스' 묵었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김진웅 발언' 후폭풍…'사당귀' 다시보기 중단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트럼프, 정상회담 앞 “한국, 숙청·혁명 같은 상황"(종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현대건설·SK이노·코웨이 등 AA급 우량채 줄줄이 출격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프레스티지바이오, 매출 0원서 강소CDMO로 불뚝 선 비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