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CJ푸드빌 “빕스 ‘T멤버십 50% 할인’에 매장 방문 3배 넘게 늘어”

지난 1일부터 운영 중인 이번 행사는 빕스 브랜드 론칭 이후 최초로 50%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시작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CJ푸드빌에 따르면 프로모션 첫 주간인 지난 1일부터 5일까지 빕스 방문객 수는 전주 대비 3배 넘게 늘었으며 스테이크 판매량도 3배 이상 증가했다.
빕스는 “방문객 수 증가에 대비해 평일 매장 오픈 시각을 10시 30분에서 10시로 앞당기고 각 매장에 현장 인력을 추가로 배치했다”며 “평일 오전 브런치 수요, 스윙 타임 이용객 등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에 부합했다”고 설명했다.
매장 이용객뿐 아니라 더 많은 고객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전략도 유효했다. 빕스는 올해 추석 연휴가 긴 점에 착안해 빕스 샐러드바의 인기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 간편식(RMR)과 추석 선물 세트 수요에 대비한 스테이크 선물 세트 등을 구비했다. 추석 스테이크 선물 세트와 냉동 간편식(RMR) 판매량이 일주일 전보다 10배 이상 늘었다고 CJ푸드빌은 전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가 T 멤버십과 함께 준비한 50% 할인 혜택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면서 “남은 기간에도 빕스의 다채로운 미식 버라이어티를 즐겁고 부담 없이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KT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은 T멤버십 이용자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오는 10일까지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의 고객 감사제 페이지에서 빕스 50% 쿠폰을 내려받을 수 있다.
사용 기간은 다음 달 31일까지로 주말 및 공휴일, 추석 연휴를 제외한 평일에만 사용 가능하다. 할인 전 주문 금액 20만원 한도 내에서 최대 10만원까지 적용된다.
쿠폰은 빕스 매장에서 직원에게 제시하면 사용할 수 있으며, 테이블당 1장 적용 가능하다. 쿠폰을 통해 매장에서 샐러드바와 스테이크 등 빕스의 전 메뉴를 즐길 수 있고, 매장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추석 선물 세트나 RMR 구매 시에도 사용 가능하다.
빕스는 매 시즌 다채로운 샐러드바와 프리미엄 스테이크, 와인과 맥주, 핑거푸드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와인&페어링존’을 운영하며 고품격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여름 시즌에는 ‘고메 베케이션’을 주제로 서울 미쉐린 가이드 빕 구르망으로 9년 연속 선정된 ‘툭툭누들타이’와 협업해 다채로운 태국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코아스, 노벨티노빌리티 인수 계획 무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이데일리
이데일리
팜이데일리
경찰 “故 대도서관 부검 완료” 사인 확인 나선다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전세대출 줄어드나요" 문의 빗발…은행 비대면 신청 셧다운 악순환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BBB급 케이카캐피탈, 회사채 시장 데뷔전 나서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상한가’ 엘앤씨바이오 “CAPA 문제없어…리투오 품귀, 곧 해소”[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