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간 중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등록된 계정으로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e-스티커를 음료 1잔당 2장씩 적립할 수 있다. 미션 음료 구매 시 미션 e-스티커가, 일반 음료 구매 시 일반 e-스티커가 구매 잔 수에 따라 두 배로 적립된다.
미션 음료는 여름 프로모션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더블 머스캣 블렌디드’ 3종과 ▲리저브 음료 ▲프라푸치노 및 블렌디드 제조 음료 등이다.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는 2013년부터 진행 중인 고객 사은 이벤트다.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에게 증정품을 제공한다.
올해는 지난 5월 22일부터 라코스테와 협업한 ▲‘와이드 폴딩 체어’(그린, 아이보리) ▲‘멀티플백’(그린, 아이보리) ▲‘트렌타월’(그린, 아이보리, 스트라이프, 테라코타) 등 총 8종의 제품을 증정하고 있다.
스타벅스 e-프리퀀시는 매년 차별화된 증정품으로 이벤트 시작과 동시에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올 여름 역시 프리퀀시가 시작된 지 3주째인 6월 11일 기준 전년 동기간 대비 e-스티커 발급이 10% 이상 증가했다. e-스티커 17장을 모두 완성한 고객 또한 약 50% 이상 늘어나는 등 역대급 인기를 예고하고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에 보내주신 고객의 관심과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3일간 서프라이즈&딜라이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스타벅스에서 바쁜 일상 속 편안한 휴식과 함께 여름의 에너지를 만끽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동남아 여행 뒤 ‘뎅기열’ 의심될 땐 아스피린 복용 금지[약통팔달]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이데일리
BTS 정국, 日 우익 모자 논란..입장 밝혔다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이란 보복에 이스라엘서도 첫 사망자 발생…40여명 부상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위클리 크레딧]석화 업황 부진에 SK지오센트릭 등급 '위태'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HLB테라퓨틱스, 3상 결과 기대로 상승…애드바이오텍 연속 上 종료 [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