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출국 직전 인기템 1위는?”…신세계면세점, 출국 ‘3시간 전’ 인기 상품 공개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내 ‘3시간 전’ 상품은 고객이 출국일 당일에도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출국 3시간 전까지 공항 인도장에서 수령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여행 수요가 높았던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집계한 결과 화장품 부문에서는 신세계면세점 단독 입점 브랜드 메디큐브의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가 1위를 차지했다.
▲에스티 로더 ‘갈색병’(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멀티-리커버리 콤플렉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메이크업포에버 ‘HD SKIN 프레스드 파우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듀오 기획세트’ 등도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향수 부문에서는 조 말론 런던의 ‘블랙베리 앤 베이 코롱’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르라보 ‘떼 마차 26 오드퍼퓸’ ▲조 말론 런던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톰 포드 뷰티 ‘오드 우드’ ▲딥티크 ‘도손 오 드 뚜왈렛’ 등이 뒤를 이었다.
주류는 대만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비노바리끄 솔리스트’가 1위를 차지했다. ▲발렌타인 30년 ▲돔페리뇽 2015 빈티지 ▲로얄살루트 21년 ▲파이퍼하이직 레어나이트 2013 샴페인 등 고급 주류가 상위권으로 기념용·선물용 수요가 높게 나타났다.
건강식품 및 리빙 부문은 건강을 챙기려는 여행객의 니즈가 반영되며 오쏘몰 이뮨과 정관장 에브리타임로얄이 나란히 상위권을 기록했다.
▲브라운 ‘전기면도기 NEW 시리즈9 PRO+’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정관장 에브리타임로얄 면세 에디션 등 실속형 선물 및 자기 관리용 상품이 꾸준히 인기라고 신세계면세점은 설명했다.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페라가모 선글라스, 쌤소나이트 라이트박스 캐리어 등 여행 실용성과 패션을 모두 고려한 상품군이 순위에 올랐다.
신세계면세점에 따르면 신세계면세점 단독 K-뷰티 상품과 기획세트, 프리미엄 주류·향수 등 희소가치와 만족도를 동시에 갖춘 제품이 인기를 끌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출국 직전까지도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큐레이션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여행 전 쇼핑 편의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와 상품 구성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동남아 여행 뒤 ‘뎅기열’ 의심될 땐 아스피린 복용 금지[약통팔달]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이데일리
BTS 정국, 日 우익 모자 논란..입장 밝혔다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이란 보복에 이스라엘서도 첫 사망자 발생…40여명 부상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위클리 크레딧]석화 업황 부진에 SK지오센트릭 등급 '위태'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HLB테라퓨틱스, 3상 결과 기대로 상승…애드바이오텍 연속 上 종료 [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