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일반
엘모트, 첫 광고 모델로 배우 라미란 발탁… 대한민국 대표 세제 브랜드로 새로운 도약

프리미엄 세제 브랜드 엘모트(L:MOT)가 첫 모델로 배우 라미란을 발탁하여 본격적인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섰다. 엘모트는 오는 9일 엘모트는 한 알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향기 캡슐세제 3종을 소개하는 캠페인 영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엘모트 마케팅 관계자는 “라미란은 젊은 세대에게는 당당하고 유쾌한 이미지로 친근한 신뢰감을 주는 인물”이라며 “특유의 몰입감을 전하는 라미란과 함께 함으로써, 향후 핵심 소비층으로 성장할 MZ세대는 물론 현재 세제 시장의 주력 고객층에게도 강력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엘모트는 영상 공개 이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 대상 캡슐세제 체험팩을 구매할 수 있는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갈 계획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동남아 여행 뒤 ‘뎅기열’ 의심될 땐 아스피린 복용 금지[약통팔달]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이데일리
일간스포츠
이데일리
BTS 정국, 日 우익 모자 논란..입장 밝혔다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이란 보복에 이스라엘서도 첫 사망자 발생…40여명 부상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위클리 크레딧]석화 업황 부진에 SK지오센트릭 등급 '위태'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HLB테라퓨틱스, 3상 결과 기대로 상승…애드바이오텍 연속 上 종료 [바이오맥짚기]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