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산양유 단백질 할인 프로모션

이번 행사는 남양몰 S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8월 2일까지 총 1만개 한정으로 진행된다.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0% 할인, 20입 추가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다만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남양유업은 소비자의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브랜드 체감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행사를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결합한 통합 마케팅으로 기획했다.
특히 주 타깃인 중장년층과의 접점 강화를 위해 유튜브 채널 ‘투잡뛰는 최정윤’과의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해 지난 3일 공개했다. 영상은 ‘건강한 단맛’과 ‘단백질 보강’이라는 제품 특장점을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녹여내며, 브랜드 메시지를 보다 친근하고 생활 밀착형으로 전달한다.
‘프렌치카페 산양유 단백질’은 올해 2월 출시된 제품이다.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 스테비아를 사용해 당류는 ‘제로’(0)지만 커피믹스 특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은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미국산 농축 산양유 단백 분말과 저분자 피시 콜라겐을 배합해 맛과 단백질 보충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커피믹스로 주목받고 있다.
김정현 남양유업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행사는 브랜드 메시지 전달을 넘어 소비자가 직접 경험하고 체감할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도 콘텐츠·채널·프로모션을 연계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 소통과 제품 경험을 적극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남양유업은 2024년 1월 한앤컴퍼니 체제 전환 이후 준법∙윤리 경영을 바탕으로 신뢰 회복과 경영 정상화에 주력해왔다. 맛있는우유GT(우유), 아이엠마더(분유), 불가리스(발효유), 초코에몽(가공유), 17차(음료), 테이크핏(단백질) 등 주력 제품을 통해 시장 내 선도적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남양유업은 뇌전증 및 희귀질환 환아를 위한 특수분유 생산∙보급 등 사회적 책임 활동도 지속하고 있다. 공채∙경력직 채용을 병행하며 인재를 전략적으로 확보하고, 효율적인 의사결정과 업무 수행을 위한 ‘책임 자율경영’ 및 ‘워크아웃’ 제도도 운영 중이다. 그 결과 2025년 1분기 기준으로 3개 분기 연속 당기순이익 흑자를 이어가며 경영 안정세를 지속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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